기사 메일전송
세계적인 영화감독 신성훈, ‘박서진’ 과 인증샷
  • 김동국 국장
  • 등록 2023-10-23 09:15:12

기사수정
  • ‘서진이는 선한 영향력을 주는 가수’

라이트컬처하우스 제공 신성훈 감독이 박서진과 8년 만에 만나 인증샷을 자신의SNS계정에 훈훈한 글과 함께 업로드 했다.


신성훈 감독은 함께 호흡을 마췄던 영화 <신의선택> 카메라 감독을 맡은 송영신 감독이 신성훈 감독님을 행사장에 초대해주셔서 행사장으로 달려갔다. 


감독님과 인사를 나누고 있었는데 반가운 얼굴이자 너무 멋진 스타가 되어 있는 <장구의 신> 으로 불리며 인기를 얻어 스타가 된 박서진과 8년 만에 다시 만났다.


신성훈 감독은 ‘대략 8년 전 쯔음 서진이와 인천에 한 지하에서 노래 연습하고, 노래에 대해서 분석하고 함께 봉사도 하면서 비록 가진 건 없지만 서진이와 나는 정말 매순간 기쁜 마음으로 봉사를 했었던 기억이 떠오르네요!. 서진이는 예나 지금이나 실력은 말 할 것도 없이 너무 많이 늘었다. 정말 대견하구나’ 하는 생각을 했다. 그리고 ‘서진이 정말 진실 되고 선한 가수로 바뀌어 있어서 내심 감동을 받기도 했다.  


신성훈 감독은 ‘서진이는 정말 귀한 가수다. 많은 구설이 많았던 트롯시장 속에서 서진이의 진정성은 단연 좋은 빛을 볼 수 밖에....’ 라며 박서진에 대한 좋은 마음들이 남아 있다. 박서진은 한국에서 ‘장구의 신’ 트로트가수로 폭풍성장을 하고 있는 중에 신성훈 감독은 전 세계가 인정하는 작은 거장 위대한 세계적인 감독이 되어있다. 신성훈 감독은 곧 마블 스튜디오와 손잡을 예정이다.


단편영화 ‘짜장면 고맙습니다’ 와 죽음을 앞둔 아이와 신과의 대한 이야기를 그린 판타지 영화 ‘신의선택’과 웹드라마 ‘미성년자들’로 전 세계 유수의 영화제와 TV 시리즈 어워즈에서 90여개 트로피를 거머쥔 작은 거장 신성훈 감독이 세계적인 영화사 마블 스튜디오 문을 두드릴 기회가 왔다.


한편 신성훈 감독은 미국할리우드영화 ‘My Girl’s Choice’ 각본, 연출로 미국 시장에 진출했고 이어 영화 ‘월리엄 오메가의 말할 수 없는 이야기’ (The Untold Story Of William Omega)와 ‘식 마인데드’(Sick Minded)에 프로듀서로 참여하면서 영향력 있는 감독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펜소리뉴스 / 김동국 기자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