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인피니언, 저전류 LED 스트립의 유연한 설계 지원하는 LED 드라이버 IC 출시
  • 김승룡
  • 등록 2020-06-10 19:56:48

기사수정

출처: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코리아 대표이사 이승수)가 정전류 선형 LED 드라이버 IC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BCR431U는 LED 전류 레귤레이트를 위한 저전압 강하 성능을 제공하며 37mA에 이르는 저 전류 디자인에 적합하다. 애플리케이션은 LED 스트립, 채널 사인, 건축용 LED 조명, LED 디스플레이, 비상등, 매장 조명, 가정용 조명 등이다.

통합 드라이버 IC는 전압 강하가 15mA에서 105mV까지 낮을 수 있다. 이것은 업계에서 독보적인 것으로 조명 애플리케이션에 큰 유연성을 제공한다. 전반적인 효율을 향상시키고 LED 순방향 전압 허용 오차와 전원 전압 변동성을 보상하기 위해서 필요한 전압 헤드룸을 제공한다. BCR431U는 조명 디자인에 LED를 추가할 수 있도록 하는데 예를 들어 하나의 IC가 직렬로 6개 LED가 아니라 7개 LED를 구동할 수 있다. 또는 LED 스트립 디자인의 전체 길이를 가령 5m에서 7m로 늘릴 수 있다. 전반적으로 LED 스트립이 길면 설치가 쉬워진다.

전용 핀으로 높은 값의 옴 저항을 사용해 LED 전류를 쉽게 조절할 수 있으며 IC 전원 전압 범위는 6V~42V이다. 지능형 과열 제어 회로는 온도가 상승하더라도 전류를 일정하게 유지하고 접합부 온도가 과도하게 높아지면 LED 전류를 낮춘다. 따라서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동작을 달성하고 LED 수명을 연장시킨다. BCR431U는 최저 1%까지 디밍이 가능하므로 다양한 LED 스트립 디자인에 적합하다.

BCR431U는 SOT-23-6 패키지로 제공되며 데모 보드도 주문할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LED 드라이버 IC 정보 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    

펜소리뉴스 / 김승룡 기자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