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제주 핀크스 리조트, 통합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기념 이벤트 실시
  • 편집국 편집장
  • 등록 2018-11-29 15:25:17

기사수정

제주 핀크스 리조트 홈페이지 개편 프로모션

국내를 대표하는 High-end Resort인 제주 핀크스 리조트는 고객 편의 및 브랜드 가치 제고를 위한 방안으로 홈페이지를 개편해 29일 새롭게 선보인다. 


리뉴얼 된 핀크스 홈페이지는 PC와 모바일 및 다양한 IT기기 등에 최적화된 인터페이스를 제공함과 동시에 다양한 콘텐츠를 홈페이지 내에서 간결하게 찾아볼 수 있도록 개편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포도호텔과 디아넥스호텔의 패키지 상품을 고객이 직접 확인하고 비교해 예약까지 논스톱으로 진행할 수 있도록 고객 예약 시스템을 새롭게 적용했으며, 홈페이지를 통해 패키지를 예약할 경우 할인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멤버십 프로그램도 함께 도입됐다. 


핀크스 리조트의 홈페이지 개편과 함께 고객들을 위한 풍성한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핀크스 호텔 통합 멤버십에 가입한 고객이 홈페이지를 통해 포도호텔 또는 디아넥스호텔의 객실 패키지 상품을 예약하고 투숙하는 고객에게는 Premium Welcome Gift를 제공한다. 


포도호텔 예약 이용 고객에게는 7만원 상당의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불가리 어메니티세트를 제공하며, 디아넥스호텔 예약 이용 고객에게는 청정 제주의 순수하고 깨끗한 천연 원료로 만든 천연 바디스크럽을 제공한다. 증정 대상은 2018년 12월 31일까지 예약하는 고객이며, 예약 고객 모두에게 Premium Welcome Gift를 100% 증정한다. 


제주 핀크스 리조트는 핀크스 홈페이지 내 호텔 통합 멤버십(무료) 프로그램에 신규 가입하는 전 고객을 대상으로 포도호텔과 디아넥스호텔의 무료 숙박권을 증정하는 경품 추첨 이벤트를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결과는 2019년 1월 초 핀크스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핀크스 리조트는 국내를 대표하는 High-end Resort로 세계적 건축거장 이타미 준의 건축작품이자 제주도 7대 아름다운 건축물로 선정된 포도호텔과 국내 유일의 아라고나이트 심층 고온천수가 제공되는 곳으로 유명하다. 또한 국내 최초의 세계 100대 골프클럽이자 세계골프어워드(WGA)에서 한국 베스트 골프코스로 선정됐던 핀크스 골프클럽을 보유한 제주의 프리미엄 리조트 단지이다. 


제주 핀크스 리조트 개요 


제주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리조트로 끊임없는 변화와 도전을 통해 한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리조트로 성장을 계속하고 있다. 


포도호텔의 프리미엄 효 패키지 제주 효도여행 동영상: http://youtu.be/Vwn6dVYE8E4

포도호텔의 태교 패키지 동영상: http://youtu.be/VcpHSRJJ0RY

포도호텔의 건축 예술가이드 동영상: http://youtu.be/yIvHAi3oflQ

아라고나이트 고온천 동영상: http://youtu.be/E2k8P81vVTE


웹사이트: http://www.thepinx.co.kr


펜소리뉴스 / 편집국 기자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