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사운드캣-벅스, 회원 전용 멤버십 라운지 통해 ‘Opus3’ 파격가로 한정 판매 및 사은품 증정
  • 편집국 편집장
  • 등록 2017-07-21 17:14:06

기사수정


▲ 사운드캣이 벅스와 판매 제휴를 맺고 벅스 멤버십 라운지를 통해 오디오 DAC Opus3를 국내 최초 파격가로 한정 수량 판매한다


㈜사운드캣이 벅스(Bugs)와 판매 제휴를 맺고 벅스 멤버십 라운지를 통해 오디오 DAC ‘Opus3’를 국내 최초 파격가로 한정 수량 판매한다고 18일 밝혔다.

Opus3는 고음질/고해상도 음원, SACD 포맷인 DSD64, DSD128, DSD256 파일의 재생뿐만 아니라 uPnP/DNLA 기능과 Wi-fi를 이용한 스트리밍을 지원하는 올인원 Mastering Quality Sound(MQS) 오디오 플레이어다. 최상급 사운드 품질과 뛰어난 호환성을 지닌 다목적 Hi-END DAC로 높은 소리의 완성도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벅스 멤버십 라운지는 벅스 자동 결제 회원 및 니나노 클럽 회원 전용 온라인 스토어로 멤버십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Opus3 구매 시 10% 할인 혜택 및 128G SD 메모리 카드 사은품을 제공 받는다. 또한 벅스 멤버십 라운지를 통해 구매한 Opus3에는 벅스 앱이 기본 앱으로 탑재되어 있다.

사운드캣은 무선 네트워크와 와이파이 스트리밍을 지원하는 Opus3는 벅스의 고음질 음원을 감상하기에 최적의 제품이라고 밝혔다.

한편 Opus3의 벅스 멤버십 프로모션 할인은 2주간 한정 수량에 한해 진행된다.

사운드캣 개요

사운드캣은 ‘모든 음악은 사운드캣으로 통한다’라는 거대한 비전을 가진 젊은 기업이다. 사운드캣은 Westone, Ultimate Ears, JH Audio, Etymotic Research, 64Audio, Fender, MEEaudio 등 프리미엄 인이어 헤드폰과 전 세계 특허를 보유한 폼팁 Comply, 뮤지션을 위한 Nord, Roli, MXL, Audient, XKey, Focusrite, Novation, sE Electronics, Aston 등 음악장비를 국내에 독점 공급하는 포괄 개념의 음악관련 장비 유통 및 서비스 회사다.

웹사이트: http://soundcat.com


펜소리뉴스 / 편집국 기자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